JavaScript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온라인상담센터 이용안내
Home > 고객지원 > 온라인상담센터 > 온라인상담센터 이용안내
온라인상담센터는 
올바로시스템을 이용하시는 고객님 중 업무수행 시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 사항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공간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정성을 다해 상담해드립니다.
모든 상담은 로그인 후 가능하며, 상담신청 전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상담센터 업무절차
 1.고객의견접수(온라인상담접수,불편사항접수)
 2.고객 의견 처리 및 유형분석(3일이내에 답변완료,고객의 의견을 코드화하여 유형분석)
 3.서비스개선(시스템 개선에 반영 및 관련 부처에 제도개선 건의, 개선사항 공유 및 피드백)
 4.고객만족 & 고객만족도 향상
온라인상담 신청 바로가기  칭찬/꾸지람 접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