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사용자용 가이드

실적
보고

  • step 01

    사업장 지정·일반폐기물이란?

  • step 02

    실적보고서제출 클릭

  • step 03

    상세현황 확인 및 입력, 만약 실적이 없을 경우 실적없음 사유 선택 후 임시저장, 실적제출

  • step 04

    변경된 인허가 정보 입력

  • 회원가입
  • 인증서 발급 및 등록
  • 인계서 작성 및 인계정보 관리
  • 대장관리
  • 인허가시스템
  • 실적보고
    • 사업장 지정·일반폐기물
    • 건설폐기물
  • 01

    사업장 지정·일반폐기물이란?

    사업장 지정·일반폐기물이란?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의 1년간 총 발생량 및 처리실적을 관할 행정기관에 다음연도 2월말까지 제출
  • 02

    실적보고 입력 - 사업장 지정·일반폐기물

    올바로시스템 로그인 → [실적보고관리]-[지정/사업장폐기물 실적보고]-[실적보고서제출] 클릭
    실적보고종류 더블클릭
    만약 조회되는 실적보고종류가 없다면 오른쪽 상단의 ‘실적보고 신규등록’ 클릭하여 폐기물구분과 증명서조회 후 저장
  • 03

    실적보고 입력 - 사업장 지정·일반폐기물

    상세현황 확인 및 입력, 만약 실적이 없을 경우 실적없음 사유 선택 후 임시저장, 실적제출
  • 04

    변경된 인허가 정보 입력

    폐기물발생 및 처리현황에 3번탭과 5번탭 내용 입력, 누적보관량 확인 (대장생성이 되어있을 경우 대장생성 기간까지의 데이터 자동 적용)
    4. 잔재물 발생 및 처리현황의 경우 자가처리시설을 보유한 경우에만 입력
    임시저장 후 실적제출 클릭, 제출한 실적은 관할 행정기관에서 확인 후 실적확정 또는 반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