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고객님의 아이디는 -- 입니다.

※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 -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휴대폰 번호 인증

사용자명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통합검색 검색

‘자료실’에 대한 검색결과 6건 입니다.

훈령/고시/법령( 0건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건 )

자주묻는 질문
2023-08-02 [요건확인] 요건확인 승인건에 대한 취소 및 변경 절차가 궁금합니다.

바로시스템 - 통합자료실 - 올바로 매뉴얼 - 수출입폐기물 - 수출입폐기물 시스템 작성 매뉴얼의 p.30] 참고) (통관 후) 1. 정정내용으로 요건확인 재신청 후 승인 (→UNIPASS) 2. 수출입신고서 정정요청 및 승인 (→관세청) 3. 기존 요건확인...

자주묻는 질문
2023-08-21 [배출자] 비콘태그를 배송받았습니다.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

올바로시스템-[통합자료실]-[올바로매뉴얼]-[RFID기반 의료폐기물] (배출자용)비콘태그 초기화 PC프로그램 및 매뉴얼 게시글 내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초기화 진행 비콘태그 초기화 PC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⑦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 커버를 열어 원형 배터리(CR245......

자주묻는 질문
2023-09-26 해당인증서를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 * [통합자료실] - [자료실] - [서식자료] 탭 - [전자인증서 대면발급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시어 공단 본사 또는 지역환경본부로 대면발급 받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2023-09-26 건설폐기물 배출 실적보고시, 처리실적 증빙자료에는 무엇이 있나요?

(올바로시스템-통합자료실-자료실-처리실적 증명자료 양식(안)) 2) 처리자 확인요청 - 처리실적 증빙으로 처리자 확인요청을 선택한 경우 실적보고를 작성/저장하면 해당 내용이 각 폐기물 처리업체에 확인요청되고, 처리업체에서 확인이 끝난 후 실적보고 제출이 가능합...

자주묻는 질문
2023-09-26 건설 그룹업체에서 현장에 인증서를 배포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현 장 : [자료실] → [프로그램] → [전자인증프로그램 다운] → [설치] → SignKorea.zip 파일을 C:\Program Files\NPKI 안에 저장한 후 SignKorea.zip 파일을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C:\Program Files\NPK...

업무자료( 0건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사용자 매뉴얼( 1건 )

사용자 메뉴얼
2008-07-17 ID로그인사용자 건설폐기물실적보고 방법

건설폐기물배출및처리실적보고서 및 건설폐기물재활용실적보고서를 ID로그인을 통해 실적보고서를 제출하고자 하시는 분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본사 회원가입(기 가입본사의 경우 인증서 확인 관할관청, 허가번호(신고번호), 허가일자(신고필증...

ID로그인및회원가입.pdf(1650kb)

현행법령( 0건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자료실’에 대한 검색결과 3건 입니다.

공지사항( 1건 )

공지사항
2019-01-02 12:47:50.0 폐기물처분부담금 정기신고 안내

은 첨부파일 또는 자료실의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 정기신고는 올바로 실적보고서 제출(올바로 홈페이지)을완료한 이후에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신고 및 감면신청 내용은 3.31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 감면신청을 정기신고와 동시에...

교육자료( 1건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자료실( 1건 )

자료실
2019-01-06 23:27:22.0 폐기물처분부담금 신고서 서식

할납부를 원하시면 자료실에 게시된 분할납부 신청서를신고서와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질문( 0건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법령마당( 0건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서식마당( 1건 )

서식마당
2017-12-29 14:40:21.0 폐기물처분부담금 신고서 서식

할납부를 원하시면 자료실에 게시된 분할납부 신청서를신고서와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