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 서비스
올바로시스템 사용시 PC관련 오류로 인해 시스템 사용이 어렵거나, 전화상담만으로 문제해결이 어려울때
원하시는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접속하여 직접 보면서 상담해드리는 서비스로 신속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접속하여 직접 보면서 상담해드리는 서비스로 신속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지원절차
-
고객 담당자
1. 원격지원 시스템 접속하기 버튼 클릭 또는
http://hc119.com/allbaro 사이트 접속 -
담당자
2. 원격지원 시스템 로그인
-
고객
3. 성명, 전화번호 입력 후
서비스 시작버튼 클릭
-
담당자
4. 성명, 전화번호 확인 후
고객PC 원격지원 허용요청 -
고객
5. 원격지원 허용
-
담당자
6.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