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환경본부입니다.
우리 본부에서 진행하는 2026년 2분기 올바로시스템 사용자 교육 일정을 알려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대상 올바로시스템 사용자배출,운반,처리업체 담당자지자체 포함
2. 교육일시 배 출 자 2026.6.17수., 13시~16시
운반, 처리자 2026.6.18목., 13시~16시
배 출 자 2026.6.23화., 13시~16시
운반, 처리자 2026.6.25목., 13시~16시
3. 교육내용 1. 전자인계서대장 작성방법
2. 오류인계서 처리방법
3. 현장정보제도 운영 및 관리방법처리자만 해당
4. 교육방법 비대면 ZOOM 교육
5. 신청방법 첨부파일 안내문 내 QR코드 스캔 후 신청서 작성 및 제출
6. 신청기한 2026.5.20수~2026.6.24수각 회차 교육 전일까지 신청
7.문의 0535807554
해당 교육은 법정의무교육이 아니므로 교육 수료증 등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신청 접수 확정 후 SMS 통보 및 교육자료가 발송될 예정이오니 정확한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ZOOM 사용방법 및 기타 상세내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